마왕 나노하의 새로운 힘 47층 : 어뮤즈먼트 파크


출처 : 루시퍼 님의
The 9th Circle of Inferno, Frozen Lake 『Cocytus』


CW-AE02X 「Strike Cannon」

본 기는 관리국 미드칠더 지상본부 및 본국 유실물관리부에서 의뢰를 받아 바이센을 거점으로 하는 마도단말 메이커 「카레이드 볼프 테크닉스」에 의해 육/공 양대응의 중거리포전 단말로서 설계 제작되고 있다.

현재는 본국 항공전기 교도대 5번대 타카마치반에 의해 체크와 실기운용 테스트기 행해지고 있으며 테스트 책임자는 5번대 타카마치반의 반장인 「타카마치 나노하 1등공위(25)」가 맡고 있다. 그렇기에 당 1호기는 카레이드 볼프사의 후의로 인해 타카마치 나노하 1등공위의 퍼스트 컬러인 「스트라이트 블루/샤인 화이트」로 도색되어 있다(한편, 동2호기도 타카마치반의 부반장인 비타 2등공위의 퍼스트 컬러인 「마그마 레드/블랙 사파이어」로 도색되어 함께 납품).

보통 마도단말은 술자의 마력을 다이렉트하게 「탄환」이나 「장벽」으로 출력되지만 본 기를 비롯한 CW시리즈의 무장단말은 술자의 마력을 단말 내부에서 순간편성해 충격이나 경체파괴포, 방성장벽 등으로 변환해 출력시키는 기능을 중핵으로 하고 있다. 이것은 「AMF」나 「제로이펙트」등 「마력 에너지의 무효화」의 성질을 가지는 적성 존재에 대항하기 위한 무장이며, 「개인장비 사이즈로 실용적인 고속마력변환 응용기술」의 시험기이기도 하다.

다만 실제 시험운용을 하고 있는 교도대 멤버에겐 아직 강도나 반응속도 부족이 과제로 주어져 있다. 이 때문에 근시일 내에 「현장에서의 시험운용」에 투입될 타카마치 나노하 1등공위용의 1호기는 본국기술부의 기술관이자 디바이스 마스터인 마리엘 아텐자 기술주임이 기체의 일부에 손을 가해 타카마치 나노하 전용기로서의 튜닝을 행하고 있다.
데이터의 대부분은 공개되어 있지 않지만 장대한 포신은 전개상태에서 포탄의 가속레일로서 기능하는 것 외에도 철속(클로즈, Close)상태에서 「돌격창」「중검」으로서 사용하는 게 가능하다.


레이징 하트 엑셀리온(단독비행형태)

스트라이크 캐논의 사용으로 인해 양손을 쓸 수 없게 된 타카마치 나노하 1등공위를 서포트하기 위해 레이징 하트가 스스로 청한 형태이다.
이 형태인 채로 타카마치 나노하 1등공위의 「지팡이」로서 행동하며 타카마치 나노하 1등공위의 마력을 그 몸으로 쏘는 것이 가능해지는 것 외에도 기체보호와 안정익을 겸하는 블레이드 엣지는 「절단무기」로서의 특징도 가지고 있다.


*****


새로 연재되는 「마법전기 리리컬 나노하 Force NEXT」의 설정입니다.

이미지로 보면 상당히 멋있습니다만.. 첫인상은 '그냥 무섭다'는 느낌이네요.
이젠 아예 SLB 전용무기까지 등장하니 점점 마왕을 넘어 마신에 가까워지는 느낌입니다;
그와 더불어 애니화된다면 좀더 장대하고 호쾌한 포격씬을 보여줄 것도 같군요.

일단 정확하게 어떤지는 작품이 나와봐야 알겠죠.
...Force 자체가 2달에 한 번꼴로 나오는데.. NEXT는 언제 나오겠어[..]